위로

메이크업 팁
아워뷰티가 알려주는 뷰티 정보

유니크한 디자인과 색상 Holes : 1999 뉴베리 수상작 : 1999 Newbery Winner 선착순 특가 놓치지 마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6회
작성일 24-03-29 20:25

본문

상품 설명


.

안녕하세요! 오늘은 1999년 뉴베리 수상작인 'Holes'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책은 미국의 작가 루이스 사찰의 작품으로, 미국에서는 아이들을 대상으로 가장 인기 있는 소설 중 하나입니다. 이 책은 현재까지도 많은 독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영화로도 제작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었습니다.

'Holes'는 스탠리 이예츠라는 소년이 불행한 운명을 딛고, 특별한 교정소에서의 생활을 그려낸 이야기입니다. 이 교정소는 사막 한 가운데에 위치해 있으며, 스탠리와 다른 소년들은 매일같이 무거운 일을 하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교정소에서는 매우 특이한 규칙이 있습니다. 바로 소년들이 구덩이를 파는 것입니다. 이 구덩이는 교정소에서의 생활을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 책은 스탠리와 그의 친구들이 교정소에서의 삶을 이야기하면서, 독자들에게 우정, 자신감, 희생, 그리고 가족의 중요성 등을 생각해보게 합니다. 또한 이 책은 매우 재미있는 이야기와 함께, 교육적인 요소도 많이 담겨 있어서 아이들뿐만 아니라 성인들도 즐겁게 읽을 수 있습니다.

이 책은 미국의 아이들을 대상으로 쓰여졌지만, 한국에서도 출판되어 많은 독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 책을 읽으면서 우리도 스탠리와 그의 친구들과 함께 교정소에서의 삶을 체험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Holes'를 소개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품 상세 특징


Holes는 루이사차의 법률에 따라 범죄자들을 교정시키기 위해 설립된 Green Lake 교정소에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이 소설은 1999년 뉴베리 수상작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 소설은 캠프에서 벌어지는 이야기와 현재와 과거의 이야기가 교차되는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인공 Stanley Yelnats가 불운한 사건으로 Green Lake 교정소에 갇히게 되면서 그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그는 캠프에서 살아남기 위해 다른 죄수들과 함께 땅을 파야 하는 일을 하게 됩니다. 이 일을 하면서 그는 여러 가지 흥미로운 인물들과 만나게 되고, 그들의 이야기와 연결되는 비밀을 발견하게 됩니다. 이 소설은 우정, 가족, 용기, 자아 발견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있으며, 독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전해줍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오늘은 Holes : 1999 뉴베리 수상작을 구매하고 사용한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이 책은 1999년 뉴베리 수상작으로 선정된 책으로, 어린이들을 위한 소설입니다. 이 책은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성인들도 즐길 수 있는 소설입니다.

이 책은 스탠리 이엘스가 주인공인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스탠리는 불운한 가정에서 자란 소년으로, 불운한 운명을 따라갈 것만 같은 느낌을 받습니다. 그러나 그의 운명은 어느 날 갑자기 바뀌게 됩니다. 스탠리는 무고한 범죄로 인해 Green Lake 캠프로 보내지게 됩니다. 그곳에서 스탠리는 캠프장에서 일하면서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고, 그들과 함께 미스터리한 일들을 해결하게 됩니다.

이 책은 매우 재미있게 쓰여져 있습니다. 이야기의 전개가 빠르고 흥미롭게 펼쳐지기 때문에, 한번 시작하면 끝까지 흥미를 잃지 않고 읽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책은 어린이들이 이해하기 쉬운 언어로 쓰여져 있어서, 어린이들도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이 책을 읽으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이 책이 가지고 있는 교훈입니다. 이 책은 우리에게 다양한 교훈을 전달합니다. 예를 들어, 이 책은 우리에게 우리의 행동이 우리의 운명을 결정한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또한, 이 책은 우리에게 우리의 행동이 다른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마지막으로, 이 책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이 책은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성인들도 즐길 수 있는 소설입니다. 이 책은 재미있고, 교훈적이며,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책을 읽으면서 많은 것을 배우고,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어떤 상을 수상한 책인가요?
A: 1999년 뉴베리상을 수상한 책입니다.

Q: 책의 제목은 무엇인가요?
A: 책의 제목은 "Holes"입니다.

Q: 책이 발간된 연도는 언제인가요?
A: 책은 1999년에 발간되었습니다.

Q: 이 책은 어떤 장르인가요?
A: 이 책은 어드벤처, 미스터리, 드라마 장르에 속합니다.

Q: 이 책의 저자는 누구인가요?
A: 이 책의 저자는 루이사첼리입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명에 따라 이 책이 1999년 뉴베리 수상작임을 확인해야 합니다.
2. 출판년도가 1999년임을 확인해야 합니다.
3. 책의 상태를 확인하여 훼손이나 누락된 부분이 없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Holes : 1999 뉴베리 수상작 : 1999 Newbery Winner 6,200

저스트. 킵. 바잉.:당신을 부자로 만들어줄 3개의 단어 17,820

Fantastic Mr. Fox 5,800

레밍 딜레마 6,750

플레이더게임 루도 파치시 보드게임 15,000

인조이 발리(2019):여행을 즐기는 가장 빠른 방법 14,400

릴리트리 릴리롤 오리지널 일반용 14,800

워더링 하이츠 11,700

저스트 킵 바잉 / 당신을 부자로 만들어줄 3개의 단어 (사 은 품 증 정) 17,820

Chatterbox Baby: Amazing Animals:Fold-out tummy time book 9,7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