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비건뷰티
지구를 위한 착한 소비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쾌청 유리대용 pvc 식탁 테이블 매트 이 가격에 이런 퀄리티

페이지 정보

조회
15회
작성일 24-03-29 12:13

본문

상품 설명


여러분, 오늘은 쾌청 유리대용 PVC 식탁 테이블 매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PVC 소재로 만들어져 있어서 물, 오일, 먼지 등이 쉽게 닦아지며, 유리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서 유리처럼 깨지지 않아 안전합니다. 또한, 식탁 위에 깔아놓으면 식기나 그릇이 미끄러지지 않아서 식사 시 불편함이 없습니다.

쾌청 유리대용 PVC 식탁 테이블 매트는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제공되어서, 인테리어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크기도 다양하게 제공되어서 식탁 크기에 맞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식탁을 깨끗하고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어서 가정에서 필수적인 제품입니다. 또한, 가격도 저렴해서 예산 내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쾌청 유리대용 PVC 식탁 테이블 매트, 여러분도 한 번 사용해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이 제품은 쾌적한 식사 환경을 제공하는 유리대용 PVC 식탁 매트입니다. 투명한 디자인으로 식탁의 나무나 대리석 등 다양한 소재와도 잘 어울리며,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있어 식사 중에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PVC 소재로 만들어져서 물과 오일 등의 액체가 흘러도 쉽게 닦아내고 청소하기가 편리합니다.

상세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길이 150cm, 너비 90cm, 두께 1.5mm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PVC 소재로 만들어져서 내구성이 뛰어나며,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있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식탁 매트의 무게가 가벼워서 이동이 용이하며, 물과 오일 등의 액체가 흘러도 쉽게 닦아내고 청소하기가 편리합니다. 쾌적한 식사 환경을 제공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이 제품은 쾌청 유리대용 PVC 식탁 매트입니다. 평점은 4.5점으로 상당히 높은 편이며, 상품평 수도 8097개로 많은 사용자들이 구매하고 만족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 제품은 유리대용으로 만들어져서 유리처럼 깨지지 않아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PVC 소재로 만들어져서 물과 오일 등이 묻어도 쉽게 닦아서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식탁에 깔아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으로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제품의 크기는 어떻게 되나요?
- 이 제품의 크기는 45cm x 30cm 입니다.

2. 이 제품은 어떤 재질로 만들어졌나요?
- 이 제품은 PVC 재질로 만들어졌습니다.

3. 이 제품은 어떤 색상으로 구매할 수 있나요?
- 이 제품은 투명한 색상으로만 구매 가능합니다.

4. 이 제품은 어떤 용도로 사용할 수 있나요?
- 이 제품은 식탁이나 책상 등의 표면을 보호하고, 청소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5. 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주의할 점이 있나요?
- 이 제품은 고온이나 불에 직접 노출되면 변형될 수 있으므로 사용 시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날카로운 물건으로 긁히면 표면이 손상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1. 크기: 제품의 크기를 확인하여 식탁에 맞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2. 재질: PVC 재질로 만들어졌는지 확인하여 내구성과 유지보수가 용이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3. 디자인: 제품의 디자인을 확인하여 식탁과 잘 어울리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4. 방수 기능: 제품이 방수 기능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여 식탁을 보호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5. 청소 방법: 제품의 청소 방법을 확인하여 유지보수가 용이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 ???? pvc ?? ??? ??, ?? 31,500

캘리웨이브 론드 양면 식탁매트 4개 세트 북유럽 가죽 방수 식탁 테이블 매트 12,800

Becond 실리콘 북유럽 타원 받침 미끄럼방지 방수 식탁 테이블 매트 2p 17,300

????? ?? ?? ???? ???? ?? ??? ?? 2mm 90,000

브리뷰 노르딕 양면 식탁매트 4매 세트 15,900

디아르 플래티넘 실리콘 방수 식탁매트 스탠다드, 초코 + 브라운, 40.2 x 28.8 cm, 2개 17,000

브리뷰 노르딕 양면 식탁매트 4매 세트 15,900

디아르 플래티넘 실리콘 오리지널 식탁 매트, 아이보리, 42.5 x 31 cm, 2개 17,000

라데코 라운드 프레임 방수 양면 식탁매트 4p 12,900

디아르 플래티넘 실리콘 방수 플레인 식탁매트, 아이보리, 43 x 29.5 cm, 2개 17,3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